사랑방

아름다운 노후!!

지도 테마하우스 2011. 9. 2. 15:47

 

 

이곳 지도에 낚시 왔다가 눌러 앉은지가 벌써 4년이란 세월이 흘렀네요.
그 동안 수 많고 다양한 분들과 좋은 인연을 쌓고 살아 왔고, 한결같이 바다가 좋아서 찾아 주신분들이라 제가 사는 이런 여유로운 삶(?)을 동경하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인생에는 굴곡진 삶이 있을것이고 지금의 자신이 힘들게 노력하고 가꾸어온 인생을 노후에는 각박함 속에서 벗어나 전원속에서 한결 여유로운 삶을 꿈꾸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손님들 중에서는 별장을 지을만한 조그만 공간이나 촌집이 있으면 사고 싶어 저에게 부탁하시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하지만 이곳 지도도 개발의 바람이 불다 보니 적당한 촌집이나 별장을 지을만한 공간을 구입한다는게 참으로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용케 촌집과 조그만 텃밭까지 구입하시고 이곳 지도에서 멋진 노후를 보내시는 두 분이 계십니다.
아직도 기억나는데 처음 저희 집에 놀려 오셔서 이곳 지도가 맘에 들어 적당한 촌집이나 땅이 나오면 소개 좀 해달라고 하셨는데 어느 날 촌집과 텃밭을 구입하셨다고 하길래 너무 잘하셨다고 반기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이후로 가끔씩 방파제에서 오붓하게 낚시하시는 모습이 너무 정겹고 아름답게 보여 반찬꺼리라도 잡아 가시는지도 신경쓰였는데 이 날은 저도 혼자 낚시 하던터라 조금이나마 보태줄수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지금은 혼자서 운영하는 테마하우스를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집사람과 같이 운영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하는 마음이 이 두분을 보면서 더 더욱 간절한 밤입니다.
아름다운 노후! 모두가 꿈꾸는 로망!!
세상이 힘들고 지치더라도 노후에는 모든 이들이 이 두분처럼 멋지고 아름다운 전원의 꿈을 이루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