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마의 지도섬 기타조황

드디어 테마하우스가 멋있게 단장했습니다.

지도 테마하우스 2013. 4. 23. 00:31

 

 

 

 

드디어 테마하우스가 새로이 단장하여 지난 주말 첫 손님을 맞이 했습니다.
생각보다 마무리가 늦어져 아직 야외용 원목테이블 및 내부 치장(에어컨 설치 등등)이 남아 있지만 급한대로 오픈을 했습니다.
지난 주말에 찾아주신 분들께는 불편을 드려서 너무 죄송스러웠습니다.

 

그 동안 불편했던 온수 문제와 한 겨울 단열문제로 동파사고가 자주 발생하여 찾아 주시는 분들께 항상 죄송스러웠는데 완공을 하고 나니 새삼 뿌듯한 맘을 감출수가 없네요  ^^
이렇게 단장을 하기 위해선 그간 건축박람회도 가 보고 수 많은 업체를 방문하고 인터넷 검색등으로도 참고를 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구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한정된 예산인지라 최선의 방법을 선택해야 했고 그래서 내부구조 및 디자인을 제 혼자서 모두 결정을 했고 더불어 제작업체 사장님의 새심한 배려 덕분에 이렇게 단장을 했습니다 ㅎㅎ
이젠 모든 객실에서 씽크대와 샤워실에서 언제든지 온수를 쓸수 있고 좋은 단열재와 성능이 뛰어난 이중창호가 있어 이젠 겨울에도 동파사고는 걱정할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침대방(블루 4인실)도 하나 만들고 각방에는 화력 좋은 2구 전기렌지와 LED TV가 설치되었고, 앉아서도 탁트인 바다전망을 볼수 있게 하여 편안함도 추구하였습니다.
하지만 저희 집이 모든 분들께 만족감을 드리기에는 한계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리고 죄송스러운 부분이 또 있네요.
이번에 이렇게 단장하는데 있어서 제딴에는 거금(?)이 들었습니다 ㅎㅎ.
개업 후 5년 반동안 가격인상 없이 운영해 왔는데 이번에 부득이 하게 기본요금을 약간 인상하려고 합니다.
가족룸(1층, 2층)은 가격인상이 없고, 이번에 새로이 단장한 2인실(이옐로, 레드, 화이트)과 4인실(블루)만 기본 요금이 1만원 인상됩니다.
주인장으로서는 단골분들에게는 큰 부담을 주지 않아야 하지만 투자에 대한 최소한의 요금인상은 불가피 하기에 부득이한 상황인지라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요즈음 이곳 물 밑 조황은 하루하루가 다르게 회복되고 있음을 알수 있고 더불어 꾼들의 발길도 잦아지고 있습니다.
감성돔 흘림낚시는 이미 시작되었기에 간간히 큰 놈들 소식도 들리지만 여지껏 주인장이 바빠서 정확한 소식은 전달할 수가 없었네요.^^
볼락과 노래미는 우리 집 손님들께서 조황을 확인해 주고 있고, 예상치 못한 씨알 좋은 가오리가 올라오는 모습도 보입니다.
조만간 저도 본연의 모습!! 꾼으로 돌아가 자주 소식 올리겠습니다 ^^